home >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 구매관련
  • 반납관련
  • 혜택관련
  • 삼노환FAQ
  • Q 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백화점 삼성전자에서 구매하신 분은 카테고리에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클릭하신 후 조회와 신청해 주세요

  • Q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하신 분은 카테고리에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클릭하신 후 조회와 신청해 주세요.

  • Q 혜택신청이 되지 않아요

    노트북에 있는 삼성맴버스 엡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삼성맴버스 앱을 통해 가입해야 혜택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확인과 혜택정보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877-728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등록조회가 되지 않아요

    노트북에 있는 삼성맴버스 엡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삼성맴버스 앱을 통해 가입해야 등록조회와 혜택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확인과 정보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877-728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3년 후 갤럭시북클럽 노트북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민팃㈜로 착불 택배 발송하시면 됩니다. (현재 기준 택배만 가능 함, 주소 별도 공지)

    ※ 현재는 택배만 가능, 반납 방법 추가 시 안내 예정 반납 편의를 위해 반납 전용 포장 박스 제공 등 검토 중이나, 내용 확정 시 추후 공지 예정

  • Q 만약에 3년이 되기 전에 갤럭시북클럽 서비스가 없어지면 보상을 못 받는건가요?

    아닙니다. 서비스가 종료 되고 없어지더라도 기존에 갤럭시북클럽을 좋아해 주시고 구매해주신 고객 분들은

    SK네트웍스가 끝까지 책임지고 보상 할 예정입니다.

  • Q 원격강의, 동영상 시청 등 갤럭시북클럽 제품으로 이용하기에 괜찮은가요?

    네. 현재 갤럭시북클럽 제품들 사양을 기준으로 원격강의(ZOOM, SKYPE 등)프로그램, 동영상 시청 등 사용 간에 문제 없는 사양 구성입니다.

  • Q 사양업그레이드는 가능한가요?

    제품별로 업그레이드는 가능 하나 갤럭시북클럽에서는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제품 구매 후 개별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Q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켓 별 할인쿠폰 및 제휴카드사의 행사가 다를 수 있어 해당 쇼핑몰에서 확인하셔야 하며

    갤럭시북클럽 홈페이지에서 오픈 행사로 진행하고 있는 “보상받기”로 현금보상 받고 구매하시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Q 갤럭시북클럽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네. 갤럭시북클럽 상품 안내페이지에서 바로 구매 클릭하시면 구매 가능한 쇼핑몰로 연동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마켓 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쇼핑몰로 연동되어 선택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 Q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갤럭시 북클럽은 등록된 전화번호로 35개월차, 36개월차에 알림 톡(문자)이 발송 됩니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갤럭시북클럽 고객센터 1877-7288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Q 반납 시점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갤럭시북클럽 노트북을 구매하시고 35개월차, 36개월차에 알림 톡(문자)이 발송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갤럭시북클럽 고객센터 1877-72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 게시된 약관에 반납 기준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중고 노트북 반납 상태에 따른 차감 기준은 어떤가요?

    과도한 스크래치, 파손 및 고장 등 약관에 고지된 기준을 벗어나 상태는 보상 지급 금액에서 차감 될 수 있습니다.

    평가 항목별 반납 기준 및 차감 금액은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홈페이지에 게시된 약관에 반납 기준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동일 모델 다른 중고 노트북으로 반납해도 되나요?

    삼노환 구매 인증된 노트북만 반납 가능하고, 동일 모델이라도 다른 노트북은 반납 불가합니다.

    모델명, 구매 일자, 구매처, 시리얼 번호를 통해 구매 검증 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 Q 중고 노트북 고상 시 A/S 받아서 반납 해도 되나요?

    제조사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신 노트북은 반납 가능 합니다.

    고장이나 파손 발생 시 차감의 불이익이 없도록 제조사 무상수리기간 확인하시고 A/S 후 반납하시길 권장합니다.

  • Q 중고 노트북 반납 시 구성품도 같이 반납해야 하나요?

    노트북 구매 시 제공 되었던 노트북 본체(배터리 포함), 어댑터 및 전원케이블, 펜(있는 경우) 같이 반납 되어야 합니다.

    마우스, 가방, 파우치 등 액세서리 및 프로모션 상품은 반납 대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