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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갤럭시북 클럽 약관

“고객”은 “북 클럽” 노트북을 구매함과 동시에 갤럭시 북 Trade-in & Club 사이트 (www.galaxytradeinandclub.com) 가입 및 www.skrefund.co.kr 사이트에서 약관 동의를 완료함으로써 본 갤럭시 북 클럽 약관 (이하 “본 약관”이라 함)이 정하는 바에 따른 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가진 고객을 의미합니다.
“본 서비스”는 SK네트웍스 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함)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보상서비스로서 "북 클럽"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이 보상 가능 기간 내에 해당 '북 클럽' 노트북 (이하 “중고기기”라 함)을 반납하고, "북 클럽" 또는 삼성 노트북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해외구매 및 기업용 노트북 제외)에서 판매하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노트북으로 교체 구매하는 경우 중고기기를 갤럭시 북 Trade-in & Club 가입 시 고지된 최대 보상액을 반납된 중고기기의 등급 판정에 따라 중고기기를 매입하는 서비스 및 원스토어 북스 캐시, 왓챠 이용권 제공 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 단, 본 서비스 제공의 주체는 영업 양도 등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일체의 변동없이 동일함.

(1) 보상 대상: "북 클럽" 노트북

  • - “북 클럽” 노트북을 구동하여 해당 노트북 내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된 일자(이하 “가입일”이라함)에서부터 36개월 경과 이후 1개월 내 총 1회에 한하여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 -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인 “북 클럽” 노트북 상품의 상세한 내용은 구매 고객 정보 (구매자명, 전화번호, 제품 시리얼번호)를 통해 “북 클럽” 홈페이지 (www.skrefund.co.kr)에서 개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북 클럽” 가입 방법

  • - 갤럭시 북 Trade-in & Club 사이트 (www.galaxytradeinandclub.com) 가입 및 www.skrefund.co.kr 사이트의 “본 약관”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 보상을 위한 고객 본인 확인 및 클럽 혜택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상기 2개 사이트에서 해당 내역을 확인 해주세요.

(3) 본 서비스 이용료

  • - "북 클럽" 노트북 구매 대금 내 본 서비스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보상 가능기간

본 서비스 가입 기준 (멤버스 앱 구동)으로 36개월 이후 1개월 동안 입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5월 14일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2024년 5월 14일부터 1개월 차의 마지막 날인 2024년 6월 14일까지가 보상신청 기간입니다.
  • 본 서비스 적용 대상 상품은 홈페이지(www.skrefund.co.kr)에서 개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5) 보상 신청 조건

  • - ① "북 클럽" 노트북을 구매하고 구매 상품에 맞게 36개월이 경과 후
  • - ② “본 약관”에 고지된 판매처에서 삼성 노트북을 새로 구매 (출시일 상관 없음)
    : 지정 판매처: "북 클럽" 또는 삼성 노트북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해외구매 및 기업용 노트북은 제외)
  • - ③ 기존 사용 중인 중고기기를 반납 (①, ②, ③ 모두 충족 시 신청가능)

(6) 보상 금액의 확인

상품별 최대 보상금액은 갤럭시 북 Trade-in & Club 사이트 (www.galaxytradeinandclub.com) 가입 시 개별 확인

(7) 보상금액의 지급

  • - 확정된 보상금액은 해당 금액만큼 고객이 입력한 계좌로 현금 입금으로 지급합니다.

(8) 보상 거절

  • - 기간내 반납 되었더라도 아래 반납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 보상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 반납 기준: “중고기기” 반납을 위해서는 아래에 명시된 기능 동작 및 외관 상태에 이상이 없어야 하며, 하나라도 충족을 하지 못하면 반납은 불가하다. 해당 기준보다 낮을 경우에 등급에 대한 차이를 제조사 공식 AS센터를 통한 수리 후 반납은 가능하나, 수리비용은 지급액에서 차감될 수 있으며,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경우는 반납이 불가하다.
  • - ① 단말기 전원 on/off 및 충전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어야 하며, 침수 사실이 없을 것
  • - ②터치패드(마우스) 및 버튼(키보드) 기능 정상 동작
  • - ③기능: WIFI, 블루투스, 스피커 출력 및 볼륨 조절, 마이크, 이어폰, 전면 카메라 기능 정상동작
  • - ④화면: 노트북 전면 커버 및 모니터(LCD) 파손, 멍, 빛샘, 화면 변색이 없는 상태
  • - ⑤외관: 케이스 파손, 크랙(실금), 변색, 오염, 스크래치(패임이 있는 긁힘)등 손상, 파손 없는 상태
  • - ⑥노트북 본체 및 구성품(아답터, 아답터 케이블, 가방, 펜(있는 모델의 경우)등)의 누락 없는 상태
  • ※ 상세한 검수 기준은 신청서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의 확인 후 반납한다.
  •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 등 부정행위로 보상을 받으려는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9) 유의사항

  • - 보상 기간 내 보상 신청 조건에 부합하는 고객의 신청이 없는 경우를 포함하여 보상 기간 내 보상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해당 고객의 중고기기에 대한 본 서비스의 보상은 종료되고, 보상 받을 권리 내지 자격은 자동 소멸 합니다. 해당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료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0) 중고기기(매입대상 노트북) 반납 안내

① 반납 신청
  • * “북 클럽” 또는 삼성 노트북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해외 구매 및 기업용 노트북 제외)에서 삼성 노트북 신규 구매 후 신청 가능 합니다.
    • - 반납 대상 중고기기는 당사가 지정한 민팃 주식회사를 통해 반납 및 감정이 진행됩니다.
    • - 반납된 중고기기는 민팃 주식회사에 의해 전문 감정사에 의하여 감정이 진행되며, 감정결과가 반납 기준과 맞지 않는 경우 보상 실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② 중고 기기 반납
  • 중고 기기의 반납은 반납 신청 후 www.skrefund.co.kr에 명기된 지정장소로 택배 송부
③ 중고 기기 보상 안내
  • - 보상 안내 및 방법 문의를 위하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 (1877-7288) 통해 안내됩니다.
  • (콜센터 전화번호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홈페이지 www.skrefund.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반납 단말 조건
  • * "북 클럽" 노트북 구매 당시의 중고 기기를 반납해야 합니다. (모델명, 시리얼 일치)
  • 단, 중고기기 수리 시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으시고, 일련번호, 시리얼이 변경되는 경우 제조사 수리센터에서 발급한 확인서 필수 제출 및 동종의 단말에 한하여 반납 가능합니다.
⑤ 반납 기준 및 등급 판정
  • - “북 클럽” 노트북을 구동하여 해당 노트북 내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된 일자(이하 “가입일”이라함)에서부터 36개월 경과 이후 1개월 이내
  • ※ 단, 본 약관 제8조에서 명기된 반납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 지급액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 - 수리는 제조사 공식 A/S센터에서 수리 받으셔야 합니다. (제조사 무상수리기간 확인)
  • - 반납 시 등급 판정 기준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품목 항목 등급
A B C D
노트북 상판 정상(깨끗) 흠집,변색 실금,파손 검수불가(불량 등)
하판 정상(깨끗) 흠집,변색 실금,파손 검수불가(불량 등)
팜레스트 정상(깨끗) 흠집,변색 실금,파손 검수불가(불량 등)
화면베젤 정상(깨끗) 흠집,변색 실금,파손 검수불가(불량 등)
LCD 정상(이상무) 정상 또는 LCD 미세멍 LCD 흠집,백화,멍 LCD 파손,줄감
배터리 정상 정상 없음,스웰링 전원불량
포트,USB 정상(이상무) 정상(이상무) USB,일부불량 불량
힌지 덮개 정상(깨끗) 힌지 덮개 실금 힌지 덮개 파손 불량 불량
HDD 정상 하향 변경 없음,불량 불량
메모리 정상 하향 변경 없음,불량 불량
키보드 정상 노화 불량 파손 불량
기타 정상(이상무) 정상(이상무) 터치패드,웹캠,쿨러 등
불량기능 있음
불량
비고 전체 깨끗 A 대비 외관 흠집 중심 전원은 들어오나 불량 많음 검수 불가
* 기스보다 큰 외관의 실금은 파손으로 간주
* 상/하판/팜레스트,화면베젤 심하게 찍힌 경우에는 파손으로 간주
⑥ 검수 및 보상 금액 확정
  • - 반납 및 검수 절차는 갤럭시 북 Trade-in & Club의 “갤럭시 북 클럽 중고보상 제공 약관”을 준용합니다.
  • - 주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납 대상 노트북은 당사가 위탁한 민팃 주식회사를 통해 반납 가능하고, 보상금액은 중고 노트북 판정센터에서 검수 및 등급 판정 후 확정되며,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안내하고 보상금액을 지급합니다.
⑦ 보상 제외

본 약관 제8조에서 명기된 반납 기준에 맞지 않거나,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 등 부정행위로 보상을 받으려는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⑧ 기타
  • * 최초 구매 고객이 타인에게 노트북을 양도한 경우, 본 서비스에 따른 보상 받을 권리 내지 자격은 함께 양도 되지 않고 현금 가치가 없습니다.

(11) 컨텐츠 제공

  • 1. 회사는 “북 클럽”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 합니다.
  • ① 원스토어북스 캐시 (신청 고객 대상 36개월 이용권 제공), 왓챠 이용권 (신청 고객 대상 1년 이용권 제공)
  • 단, 왓챠 이용권은 SK네트웍스 주식회사에서 프로모션 시 제공하며, 제공 고객은 해당 프로모션 시 결정됩니다.
  • ② 신청방법: “고객”이 www.skrefund.co.kr에서 신청
  • ③ 제공방법: 신청에 대해 제공 대상 “고객” 여부 확인 후 문자 혹은 알림톡을 통해 컨텐츠 이용 난수표 (PIN) 제공

(12)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 1. 회사는 사업 종목의 전환, 업체간의 통합, 사업 폐지 등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 등으로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www.skrefund.co.kr 사이트에 그 제공일자 이전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 사유를 www.skrefund.co.kr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0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하거나 상응하는 서비스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 ② “북 클럽” 컨텐츠 제공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 3. 회사는 본 12조 1항, 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에서는 고의 및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3)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 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입자의 정보 수집은 갤럭시 북 Trade-in & Club 가입 시 제3자 정보 동의로 이루어지며, 해당 제공 정보는 SK네트웍스 주식회사에서 관리합니다.

(14)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

  • -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15) 분쟁의 조정 및 관할 법원

  • -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가입자간에 상호 원만히 협의하여 결정하도록 하며, 만일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 본 약관과 관련한 모든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고객의 주소지 관할 법원을 그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 1조(시행일)

본 이용약관은 2021년 5월 14일부터 시행합니다.